<웜아트 프로그램 후기> 5월 찾아가는 청년센터
작성자관리자
- 등록일 26-06-05
- 조회27회
본문



안녕하세요! 교류사업 담당 초롱 매니저입니다.
5월에는 신현동으로 직접 찾아가 <웜아트>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습니다.
워리스톤과 오브제를 직접 만들며 일상 속 작은 힐링을 경험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(๑•̀ᗢ•́๑)
프로그램 후기와 현장 사진, 함께 보시죠!
다음에도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광주시 청년들에게 찾아가겠습니다.
커밍쑨. (*´ ˘ `*).。oO ( ♡ )

